2019 사제동행 어울모임

  • 전체 학생
  • 전체 학년/전체 성별
  • 전체 학과
  • gusdk0410@kornu.ac.kr
  • 041-570-7893
  • 교수학습지원센터 및 스터디룸
지도교수 1명과 3~5명의 학생이 그룹을 형성하여 일정기간 동안 지도교수가 담당학생과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며, 인격함양과 보다 바람직한 진로설계를 하도록 돕는 프로그램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
1. 사제동행 어울모임 운영절차 흐름도

활동 기간

활동 내용

비고

-

팀 구성

- 우리대학 재학생

- 지도교수 1인당 학생 3~5명 구성

(지도교수 : TLC 교수 또는 해당학과 전임교수를 의미함)

2019년 03월 06일(수) ~

2019년 03월 12일(화)

신청

신청서 각 1부 제출

2019년 03월 13일(수)

선정 및 발표

총 20팀 학교 및 센터 홈페이지 공지

2019년 03월 18일(월)

~ 2019년 03월 20일(수)

오리엔테이션 및

2018-1학기 우수사례 발표회

- 사제동행 어울모임 구성원 1명 이상 필수 참석

- 팀 리더 학생증 및 통장사본,

【양식 10】장학금 일괄지급 동의서 제출

학생증 외 주민등록증운전면허 제출 불가

1학기

2019년 04월 09일(수) ~

2019년 05월 31일(금)

주차별 프로그램 운영

학과 혹은 교양대학에서 총 20주간 프로그램 운영

(활동계획서【양식 2】를 기준으로 활동을 진행)

총 16회 학습활동 및 중간보고서와 최종 보고서를 작성

2학기

2019년 09월 16일(월) ~

2019년 11월 22일(금)

2019년 04월 29일(월)

~ 2019년 05월 03일(금)

1차 중간보고서 작성 및 제출

e-mail 제출

2019년 06월 17일(월)

~ 2019년 06월 21일(금)

2차 중간보고서 작성 및 제출

e-mail 제출

2019년 06월 21일(금)

중간 학생 간담회

운영자와 참여 학생 간 학습활동 중간 피드백

2019년 06월 21일(금)

대회참석팀 최종 확정

대회 참석 팀은 추가 지원

2019년 10월 28일(월)

~ 2019년 11월 01일(금)

3차 중간보고서 작성 및 제출

e-mail 제출

2019년 11월 25일(월)

~ 2019년 11월 29일(금)

최종보고서 작성 및 제출

e-mail 제출

2019년 12월 05일(목)

활동 포트폴리오 제출

방문제출

- 장소 : 국제관 345호(교수학습지원센터)

- 시간 : 17:00시 이전 제출

2020년-1학기 예정

우수활동팀 발표 및 시상

학교 및 센터 홈페이지 추후 일정 공지

※ 공모/선발 → 오리엔테이션 → 학습활동(주차보고서, 학습활동보고서 포함) 중간보고서 제출 → 중간 학생간담회 → 학습활동(주차보고서, 학습활동보고서 포함 ) 최종보고서 제출 → 활동 포트폴리오 제출 → 사례 발표 및 시상식

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•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  • 2019 사제동행 어울모임

    ~

    10 부터
    까지

    21 팀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
  • 팀명 / 상세내역 팀장 /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
  • 21 IT 융합학부A

    ~

    황** (1478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20 IT융합학부B

    ~

    용** (1545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9 IT융합학부C

    ~

    이** (1771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8 IT융합학부D

    ~

    김** (1871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7 경영학과A

    ~

    정** (1621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6 경영학과B

    ~

    김** (1851***)

    (6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5 경찰행정학과A

    ~

    홍** (1622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4 경찰행정학과B

    ~

    정** (1855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3 글로벌비서A

    ~

    진** (1623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2 글로벌비서학과

    ~

    백** (1416***)

    (0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1 기독교학부

    ~

    서** (1611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0 방송영상콘텐츠B

    ~

    이** (1763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9 방송영상콘텐츠C

    ~

    전** (1863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8 방송영상콘텐츠학과A

    ~

    장** (1655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7 아동학과

    ~

    유** (1756***)

    (5명)

    참여승인
  • 6 언어치료학과A

    ~

    박** (1370***)

    (4명)

    참여승인
  • 5 음악학과

    ~

    이** (1861***)

    (4명)

    참여승인
  • 4 재활공학과A

    ~

    박** (1733***)

    (3명)

    참여승인
  • 3 특수교육과A

    ~

    안** (1742***)

    (4명)

    참여승인
  • 2 특수체육학과A

    ~

    신** (1555***)

    (4명)

    참여승인